환불 및 반품 정책

이곳은 영리 목적이 아닌 개인간 거래 사이트이므로 일반적인 환불 및 반품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환불 정책은 제품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환불되지 않는 상황

DevAny는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는 환불 및 제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비기술적 상황

1)구매 전에 제품 설명을 읽지 못한 경우와 제품의 기능과 결과로 인한 불만족인 경우. 모든 고객은 최종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제품 설명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이 제품 기능 및 성능을 이해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만족의 경우, DevAny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환불하지 않습니다.

2)신용 카드 사기 또는 기타 무단 결제에 대한 고객의 환불 요청. DevAny는 사기 또는 무단 결제가 의심되는 경우 고객이 카드 발급자에게 문의할 것을 권장합니다. DevAny는 독립적인 지불 플랫폼과 협력하기 때문에 지불하는 동안 승인을 모니터링할 수 없습니다. 주문이 처리되고 이행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DevAny는 구매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3)주문이 완료된 후 2 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환불 요청. 일반적으로 주문이 확인되면 DevAny의 시스템은 1 시간 이내에 등록 이메일을 자동으로 보냅니다. 그러나 인터넷이나 시스템 고장, 이메일 스팸 설정, 이메일 주소 오류 등으로 이메일의 도착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은 DevAny 지원 센터를 방문하여 복구해야 합니다. 모든 문의는 24 시간 이내에 응답합니다.

4) 정품과 비슷하거나 잘못된 제품을 구매한 경우.

5)DevAny 제품은 가격 변동이 있고 다른 판매점과의 가격 차이도 있습니다.

6) 구성품의 일부에 대한 환불 요청. DevAny는 주문 내에서 어떤 부분 환불도 지원하지 않는 타사 결제 플랫폼과 협력합니다.

7) 구매 후 고객의 ‘변심’.

8) “갱신되었는지 몰랐습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와 같은 개인적인 사유로 갱신 주문에 대한 환불 요청. 공제일로부터 15일 전에 알림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자동 갱신되기 전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9) 기술적 문제로 인한 환불 요청. 고객이 문제 해결을 위한 DevAny 지원팀의 협조를 거부하거나,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정보 제공을 거부하거나, DevAny 지원팀이 제공하는 솔루션 적용 시도를 거부하는 경우.

10) 개인, 리셀러 또는 온라인 매매 사이트(예: 옥션, 당근마켓 등)에서 구매한 제품.

11) DevAny 이외의 판매자로부터 구매한 DevAny 제품은 해당 판매자의 반품 정책에 따라 제품을 구매한 판매자에게만 반품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상황

1) 고객이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정보를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문제 해결 시 DevAny 지원 팀과의 협력을 거부하거나 DevAny 지원 팀에서 제공하는 솔루션 적용을 거부하는 등 기술적인 문제로 인한 환불 요청.

2)주문이 보증 기간을 초과한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환불 요청.

환불이 허용되는 상황

DevAny는 환불 보장 지침에 따라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해 환불을 해 드립니다.

비 기술적인 상황

1) 실물 형태의 제품을 구매 후 3 영업일 이내에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

2) 동일한 제품을 두 번 구매한 경우 DevAny는 제품 중 하나를 환불하거나 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체합니다.

3) 파일 형태의 제품을 구매 후 24 시간 이내에 파일 접근 권한을 제공 받지 못한 경우.

4) 사용이 불가능할 정도로 심각한 기술적 결함이 발생한 경우.

기술적인 문제

구입한 소프트웨어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으며 15 일 이내에 해결책이 없는 경우, 고객이 향후 업그레이드를 기다리지 않겠다고 한다면 DevAny가 구매금액을 환불합니다.

환불이 이루어지면 해당 라이선스가 무효화됩니다. 환불 상품의 파일을 전부 삭제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버전 : 소프트웨어를 제거하고 컴퓨터에서 제거하십시오. 저장장치 버전: 저장장치를 폐기한 다음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십시오.

DevAny는 구매에 사용 된 은행 또는 PayPal 계정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사용자의 은행 상황에 따라 환불에 48 ~ 72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은행 송금 환불은 대한민국에서 보유한 계정으로만 가능합니다. 국제 거래에는 페이 결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PayPal, KakaoPay 등. 

환불 수령기간

결제방법환불처리시간노트
현지결제 (예 : 소포트뱅킹)3-5 일1. 환불처리 시간은 환불이 처리된 후 신용카드 / 직불카드 계정에 송금는데 걸리는 시간을 의미합니다.2.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환불처리 시간은 발급은행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7-30 일이 소요됩니다. 30 일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환불을 받지 못하면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저희가 처리하도록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송금3-7 일
PayPal3-7 일
카카오페이3-7 일